'crab cake' 숨겨진 의미가 이런뜻...??
2021. 5. 25. 23:28ㆍ국제 뉴스
반응형
'crab cake' 숨겨진 의미가 이런뜻...??
최근 문재인과 바이든이 한미정상간 가벼운 티타임을 가졌는데요. 여기에 나온 음식이 'crab cake' 이었습니다. 이를두고 청와대 관계자는 미국측에서 문재인 대통령의 입맛에 맞춰 나왔다고 이야기를 하였죠.
하지만, 미국에서는 'crab cake' 에 숨은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과연 무엇일까요?
'crab cake' 란, "우리의 패거리도 아니면서 찐따처럼 근처에 와 귀찮게 굴고 절대 꺼지지 않는놈" 이라는 속어의 의미가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위 이미지는 미국에서 많은 이용자들이 사용하고 있는 사전 사이트중 하나입니다.
또한, 더욱 적나라한 표현으로는 "더럽고 냄새가 나서 기회가 와도 도망갈만한 여성 생식기" 를 뜻하기도 한다고 합니다.
또한 해리스 부통령은 문재인 대통령과 악수를 한 뒤 손을 닦는 제스처를 취해서 또 한번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사실 지지여부를 떠나서 국가 정상간 만남에서 저러한 행위는 상당히 인종차별적이고 불쾌한 행동이죠. 사실 해리스도 미국내에서는 논란이 많은 정치인이기도 합니다.
오늘은 숨은 crab cake 의 의미를 알아보았는데요. 실제로 미국에서 그러한 의미로 음식을 제공하였는지는 모르겠지만, 이번 미국이 문재인 대통령에게 접대한 사실만 보아도 무시당한 느낌은 지울수가 없습니다.
반응형